연예골프/STAR GOLF > NEWS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연예골프/STAR GOLF
NEWS
트렌드 앞서가는 커머스랩 '아마추어 골프대회' 대성황
기사입력: 2016/07/27 [12:30] 최종편집:
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
▲     © 에스더길 기자(사진=커머스랩)

<스포츠힘/에스더길 기자> ‘싱크커머스 GMS(Golf-shop Management Service)’ 출시를 기념해 열린 ‘커머스랩 아마추어 골프대회’가 지난 15일 샤인데일 CC(강원도 홍천군 소재)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.

이번 대회에는 굿샷 연예인 골프단, 프로 골퍼, 아마추어 골퍼 등 총 40개 팀, 160여 명이 참석했다. 경기는 스트로크, 신 페리오 방식에 경기에 재미를 더하는 최저타, 롱기스트, 니어리스트 등 6개 부문을 더하여 총 8개 부문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. 


커머스랩 김경화 마케팅 총괄 팀장은 “이번 골프샵 관리 서비스 출시 관련 행사에 보여준 국내외 다수 명사 및 참가자, 관계자 여러분들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한다”며 “싱크커머스 GMS를 통해 프로뿐 아니라 골프를 배우고자 하는 많은 아마추어 골퍼 분들의 즐겁고 편리한 골프 레슨이 가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대회 결과 신 페리오 남자부 우승 강종규(69.40타), 준우승 하진철(69.4타) ,여자부 우승 최향숙(69.6타), 준우승 공미숙(72타) 씨가 차지했으며 메달리스트상은 정영석(남, 66타), 하은채(여, 70타) 씨가 수상했다.

트렌드를 선도하는 O2O 서비스 전문기업 ㈜커머스랩(대표 김준태)의 ‘싱크커머스 GMS’ 는 오프라인 매장 중심의 사업자들이 손쉽게 사업 영역을 O2O로 확장할 수 있도록 상거래 활동 전반에 필요한 기능들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이다.

[에스더길 기자 sportshim@daum.net]















AD




에스더길 기자 에스더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
ⓒ sportshim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